지금 APP으로 다운받아보세요!
간편주문
실시간상담
간편주문
실시간상담
농장이야기 · 2024년 02월 24
한재미나리 택배 발송 중

한재미나리 온라인 주문 택배

청도 한재미나리 온라인 주문 택배 발송을 시작한지 3년차 입니다.

 

 

봄 미나리 수확은 2월 초부터 입니다. 온라인 주문은 2월 초부터 서서히 늘어나기 시작해 3월3일 삼겹살데이를 전후로 주문이 급증하더라구요.

고객님들께 당일수확한 싱싱한 미나리를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청도 한재미나리는 정말 최고의 미나리 인듯 합니다.

맛과 품질이 타지역 미나리와는 비교가 되질 않습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말이 딱 들어 맞는 농산물입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관련 스토리
농장이야기
청도한재미나리 • 품목. 미나리 • 주산지. 경상북도 청도군 • 상품명. 청도한재미나리 대한민국 독보적 미나리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미나리 중 단연 으뜸 미나리는 경상북도 청도군에서 재배 생산되는 미나리입니다. 특산품명은 '청도한재미나리'로서 재배기술이 발전하여 년중 재배하고 있지만 2월초~5월초 까지 생산되는 봄 미나리가 가장 맛있고 향이 좋습니다. 한재미나리는 타지역 미나리와는 다르게 줄기 아랫부분이 붉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아랫부분이 붉은 이유는 지리적 여건(기후, 토양 등)에 의해 생기는 주요 특징이라고 합니다. 청도군 한재를 제외한 타지역 미나리는 아랫부분까지 모두 초록색을 띄며 맛과 향에서 아주 큰 차이가 납니다. 지리적표시(PGI)농수산물품질관리법에 따라 전문가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 기인한 역사성 명성 품질 등의 요건을 갖추고 해당 지역에서 생산 제조된 농산물임을 인증하는 표시입니다  제철은 봄, 그러나 4계절 모두 맛있다  청도군 한재마을의 미나리 재배농가는 무려 120농가!! 120농가가 적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시골마을에 120농가가 같은 농사를 짓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죠. 보통 지역 명물이 수십 마을에 걸쳐 재배되고 있는 것과 비교해보면 한재마을은 골짜기(계곡)이 흐르는 4개 마을에 불과하니깐요. 한재마을에 가보면 미나리 재배하우스가 빼곡하게 지어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년 2월 중순 ~ 3월 초순에는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로 오는 관광객들로 왕복2차로 도로가 마비될 정도가 됩니다. 모두 봄맞이 미나리 향을 맡으러 오는 관광객들이죠. "제철음식은 보약과 같다" 라는 말이 있죠? 정말이지 제철에 풍기는 식물의 맛과 향은 황홀하기까지 합니다. 입맛이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지는 것이 모든 봄나물의 특징같습니다. 예전에는 하우스안에서 삼겹살과 미나리를 구워먹는 모습이 대부분이었는데 요즘에는 식당이 많이 들어섰습니다. 농가에서 삼겹살을 파는 것이 '불법이다' 라는 말이 많이 나온 뒤로 식당을 개업한 농가들이 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대다수 농가에서는 하우스안에서 미나리를 직접 팔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직접 마트에서 삼겹살을 구입하고 밥을 담은 도시락까지 싸서 소풍처럼 놀러 오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미나리 외에는 직접 장을 봐 오기 때문에 아주 저렴하게 식도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파
·
11달 전
조회 337
·
댓글 0